CAFE

공모이야기

져스텍(삼성증권)배정 완료

작성자피터린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471 목록 댓글 6

40000주 신청 8주 배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팽킨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7주이네요
  • 작성자중개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8주 됐어요.
    1만주 2건은 3주,2주
  • 작성자나무와 숲 | 작성시간 26.06.22 new 총 15주입니다.
    4, 2, 3, 3, 3
  • 작성자푸른색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7주네요. 균등이 안되었네요. ㅠ
  • 작성자즐거움 | 작성시간 26.06.22 new 계좌마다 16,000주 청약차
    이체하고서 1계좌가 청약 누락되었습니다

    몇주 배정되었나 확인하여보니
    몇주가 아니라 청약자체 누락한 1계좌가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