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팩이야기

한투13호스팩

작성자하루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8 목록 댓글 2

문의드립니다. 6월17일 정리매매기간까지 정리매매하지 않으니 계좌에 전액 마이너스로 표기되어있네요. 이후 어찌 처리되나요? 혹시 아시는 분 설명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몽 | 작성시간 26.06.22 new 한 석달후 주당2150원꼴로 입금됩니다. 물론 시기/금액은 모두 불확정.
  • 답댓글 작성자하루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