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 ~
축하합니다 🎶 ~
드디어 송침대 봉지싸기가 끝~
다만 한가지 아쉼이 있다면 기대만큼 봉지 소비량이 많지 않았다는것!ㅠ(17.000장)
우띠~~
오늘 일도 작목반에 하계 모임으로 점심을거하게 잘먹고 기분은 좋았지만 하나같이 어마무시하게 봉지 싸기 소비량이 우리의 것은 감히 부끄러워서 말도 못 꺼넬듯!!;;;
그동안 복숭아에 대한 지식이 무지했었던 탓도 있었겠지만 그래도 웬지 이런마음이 무슨 기분인지.
부러움인지..
아쉬움인지~
그래도 일도 작목반을 늦게나마 만나게 된것을 행운과 천만 다행이라 생각마며 앞으로 우리도 할수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걸어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