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붙잡고 앉아 있었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시험 준비,
책도 한 번 더 읽고
요약집도 읽었지만
모의고사 점수는 신통치 않으니
합격률 90퍼센트 이상이라는 이 시험이
가볍게 여기다가는 불합격할 수도 있겠다는 불안,
그렇게 불안과 씨름하며
다른 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며칠을 썼고
이제 코앞으로 다가온 시험,
이틀만 더 집중하면 조금 나아지겠지 하며
어수선한 마음 다독이지만
그것만으로는 씻겨나가지 않는 불안,
아무튼 좀 더 해 보기로......
날마다 좋은 날!!!
- 키작은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