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보다 더 외로운 사람에게../ 조병화 ♥
쓸쓸합니다.
쓸쓸하다 한들 당신은 너무나 먼
하늘 아래 있습니다.
인생이 기쁨보다는 쓸쓸한 것이 더 많고,
즐거움보다는 외로운 것이 더 많고,
쉬운 일보다는 어려운 일이 더 많고,
마음대로 되는 일 보다는 마음대로 안
되는 일이 더 많고,
행복한 일보다는 적적한 일이 더 많은
것이라고 알고는 있지만,
이렇게 외롭고 쓸쓸할 땐 한정없이
당신이 그리워집니다.
이러한 것이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감정이라 하겠지만,
그 이상으로 당신이 그립습니다.
참아야 하겠지요.
견디어야 하겠지요.
참고 견디는 것이 인생의 길이겠지요.
이렇게 칠십이 넘도록 내가 아직 해탈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인간의 고독'입니다.
살기 때문에 느끼는 그 순수한 고독입니다.
인생에 있어서 제일로 무서운 병은 고독입니다.
그 고독때문에 생겨나는 '그리움'입니다.
고독과 그리움'
그 강한 열병으로 지금 나는 이렇게 당신을
앓고 있습니다.
이렇게 당신을 앓고 있는 '고독과 그리움'이
얼마나 많은 작품으로 치료되어 왔는지 당신은
알고 계실 겁니다.
지금 그 견디기 어려운 '고독과 그리움'
그 쓸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서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참으로 많은 '고독과 그리운 사연'을
당신에게 보냈습니다.
세월 모르고. 멀리 떨어져 있는 당신에 대한
내 이 열병 치료는
오로지 '고독과 그리움'을 담아 보내는 이
나의 말들이옵니다.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더욱 심하게
생겨나는 이 쓸쓸함,
이 고통이 나의 이 가난한 말로써 먼 당신에게
전해졌으면 합니다.
만분지 일이라도.
어지럽게 했습니다. 난필(亂筆)을 용서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많이 늙었습니다.
미안합니다.
https://youtu.be/Cwnz-SJ8HSg?si=O5p5mC6tCshU7ZSo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며 부드러운 말씨를 선택해서 쓴다면
우리는 미소의 주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안녕하세요~??♥`
좋은 기운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늘..당신의 하루 시작이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ζζζ┓┏ㆀ♡ㆀ┓
┃∴∴┣┓ 향기 좋은 커피 한 잔과 함께
┃∴∴┃♡ 아름다운 사랑 꽃 피우는 ...
┗━━┛행복한 주말 하루 즐겁게 잘 보내세요~♡♡ㆀ
모든 것이 다 변해도 절대 변해서는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사랑, 우정, 초심 죽는 날까지 변함없이 빛나야 할
우리네 인생의 영원한 '다이어몬드' 들 입니다
♡멋진 하루 ^♥^☆оHave a nice day★사랑해♡
상대방의 싫은 소리도 잘 들어주고,
상대방의 감정도 잘 소화하고,
상대방의 결점도 잘 덮어줄 수 있을 때
상대방으로 부터 마음을 얻는다.
마음을 얻는 것이 재물을 얻는 것보다 낫다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 ♡ ~ 행복○i 가득한 하루 되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 ───┘ -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인간관계의 부드러움은 거창한데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안부 전화 한 통, 따스한 격려 한마디,
그 에게로 가는 발걸음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안녕하세요~?? ♥"
말 한 마디는 마음에서 태어나
마음에서 씨를 뿌리고 생활에서 열매를 맺습니다
╋━━O━━O━━━╋
┃♡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시기(猜忌)는 칼과 같아 몸을 해하고
욕심(慾心)은 불과 같아 욕망을 태우며
욕망(慾望)이 지나치면 몸과 마음 모두 상하게 합니다.
愛♡♡~о♣ Have a Good Time.~♡♡愛
"누군가의 가슴 안에서 잊혀지지 않고 문득 문득
떠올려지며 기억 되어질 때 작은 웃음을
줄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따 나실 때 당당하게 걸어 나가시는
마지막 모습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삶의 길목에서 제일 행복한 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Наþþу Ðау*。☆◇─*♥*─┘ -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커다란 희망에 욕심 내기보다는 작지만 알찬 소망에
마음을 두고 오늘도 소박한 행복에 위로를 두고
소박한 웃음으로 마무리하는 소담스런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우리 모두 맡겨진 일들을 잘 인내하여
좋은 결실을 거두는 승리자들이 되기를 소망 합니다
┏ζζζ┓┏ㆀ♡ㆀ┓시원하고
┃∴∴┣┓ 향기 좋은 커피 한잔과 함께
┃∴∴┃♡ 아름다운 사랑 꽃 피우는...
┗━━┛건강한 오늘 즐겁게 잘 보내세요♡ㆀ
가장 겸손한 사람은 개구리가 되어서도
올챙이적 시절을 잊지 않는 사람이다
사랑은 조금 부족하더라도,그 모자란 곳을
다독여 가며 채우는 것이 사랑입니다
♡"사랑합니다°³о Have a Good Time.♥♡
마음을 비우며 덜 가지고 살뜰하며
더 검소하고 작은 것에 기쁨을 느껴며 살아가야 한다.
많은 것을 갖고 탐욕에 눈이 어두워 아웅다웅 하는 삶 들....
마음 비우며 나눔의 덕을 쌓고 겸손하게
행복한 삶을 살아 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ı ĿØЦЁ УØЧ ─-**★* ─────┐
├。 НðРРУ Ðау。 ♡ ~ 행복○i 가득한 휴일 보내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