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회 ( 지회회장 김홍진 )에서는 6월10일 2026년도 상반기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다. 날씨도 덥고 바쁘기도하여 많은 위원들이 참석하지 못
하였지만 등산이 가능한 회원은 청주시내 강서초등학교 정문앞에서 만나
부모산을 등산하고 등산이 어려운 회원과 푸주옥 식당에서 만나 상반기 운영
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다. 본회의 근황을 김홍진 지회회장이 설명하였고,
길호남 사무국장이 상반기 동안의 업무 전반에 대하여 유인물로 보고를
하였다.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모든회원이 합심하고 단합하여 봉사활동과
써클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현재의 회원이 즐거운 전우회 방침에 적극 동참
하기로 하였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