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토요일 10시 전우회 충북지회 사무실에서 6월 정기모임을 하였습니다
참석인원 회장 양석호 손수자 이종고 이광희 이희진 윤은숙 권순이 전석순 박남규 회원 등이 참석하여 합주 및 개인연습을 하고
점심식사를 청주역 앞에 있는 가마솥추어탕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경희주간보호센터로 이동하여 전우회 충북지회에서 제공하여 준
음료를 전달하고 바로 어르신위안공연을 하였다 공연 내내 어르신들이 같이 박수와춤도추시면서 즐거운 공연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 모임 날자는 7월 25일 10시
주간보호센터에서 인사 후 단체사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