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사랑회 6월달 정모

작성자나무꾼|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1

6월 20일 토요일 10시 전우회 충북지회 사무실에서 6월 정기모임을 하였습니다

참석인원 회장 양석호 손수자 이종고 이광희 이희진 윤은숙 권순이 전석순 박남규 회원 등이 참석하여 합주 및 개인연습을 하고

점심식사를 청주역 앞에 있는 가마솥추어탕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경희주간보호센터로 이동하여 전우회 충북지회에서 제공하여 준

음료를 전달하고 바로 어르신위안공연을 하였다 공연 내내 어르신들이 같이 박수와춤도추시면서 즐거운 공연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 모임 날자는 7월 25일 10시

주간보호센터에서 인사 후 단체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희진 | 작성시간 26.06.21 더위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