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당 스케치

풀 깎음

작성자햇살한줌 ♪|작성시간26.06.13|조회수42 목록 댓글 1

 

 

 

8시부터 잔디와 풀을 깎고~~~

 

관리장님

엄태원 레미지오

이해원 프란치스코

최 프란치스코

김충식 베드로

 

 성당 안을 두루두루 다니면서 풀 깎기를 하셨습니다.

너무 고생들 하셨습니다.

주님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도해봅니다.

코스모스......

ㄴㅏ처럼 짜리몽땅..........푸하하하하~~~

개인적으로는 키작은 코스모스 좋아요~

바람 불어도 시들어도 꺾이지 않는.....

와중에 산수국은 왜 이리도 예쁜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 | 작성시간 26.06.13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