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바라(구 핑구) 반려일기 올려봅니다♡
미용 전후 사진부터!! 너무 귀엽죠🥹
벚꽃놀이도 즐겨줬구요
이 날 산책스냅사진도 찍었는데 다음에 보정본 받으면 올려볼게요 넘넘 행복한 추억이었고 예쁜 사진 많이 남겨서 좋았어요🥰
동화같은 뒷모습ㅠㅠㅠㅠ
집에 공사를 하게 되어 유치원에 며칠 갔어요 얼마나 잘 놀던지 저녁에 데리러 가면 집에 가기 싫다고...🙄
유치원 다녀오면 이렇게 뻗어서 자더라구요 😴
불교강아지라서 템플스테이도 갔어요ㅋㅋㅋㅋ 명상 시간에 자꾸 짖어서 누나를 눈치보이게 만드는 강쥐🐶 법복 입고 염주 차고 돌아다니면 인기폭발✨️
요샌 날이 많이 더워져서 실내 쇼핑몰도 많이 다니고 있어요 바라가 오고 나서 제 이동의 기준은 바라랑 같이갈 수 있느냐 없느냐가 됐어요ㅎㅎ 요샌 동반되는 곳이 많아졌다지만 아직도 한계가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참 그리고 다른 일로 병원 갔다가 알게 된 건데 바라는 고관절이형성증으로 수술 이력이 있고 잠복고환 수술이력도 있더라구요..!🫢 저희 집에 오고나서 근육이 많이 붙어서 지금은 다리가 괜찮긴 한데, 하도 천방지축 뛰는 아이라ㅠㅠ 더 잘 관리해줘야겠다 싶네용
여러분 더운 날 건강 조심하세요! 다음에 또 반려일기로 돌아올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탕소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키 작성시간 26.06.05 바라야🥺🤍 바라 진짜 더 예뻐졌어요!
사랑받는 게 아주 티가 납니다,, ✨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설탕소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시키님 잘 지내시죠!!ㅎㅎ 카페에 바라 소식 종종 전하겠습니다😘
-
작성자날아라엘리(모금코디) 작성시간 26.06.06 어쩜 이리 동글동글 몽실몽실☁️
바라 너무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설탕소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많이 예뻐졌어요 우리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