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리 아빠 입니다
한달 내내~~아리는 병원을 갔어요
몸무게가 14키로라서 2키로만 빼보려고
운동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선물받은 스카프 너무 귀염지않나요
올려다볼때 너무이쁜 강아지
바보 강아지
눈이반짝반짝
계단신동 홍아리
뽕주디
선물받은 우비
아리 잘지내고있습니다
제가 몸이좀 안좋아서 1-2주정도 고생한거같아요
이제 어마무시하게 더워질거같은데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십쇼!
또올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맹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시키호두도 여름 잘지내세요!
-
작성자시크한물티슈(홍보코디) 작성시간 26.06.23 new
보호자님도, 아리도 간강만 하시고!💪 더운 여름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맹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여름 잘 보내세요!
-
작성자보짱 작성시간 26.06.23 new
아리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고 예뻐요🥹
-
작성자설탕소금 작성시간 26.06.23 new
아리 더 예뻐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