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려일기

아리 반려일기 #3 다이어트할게요

작성자맹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32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아리 아빠 입니다
한달 내내~~아리는 병원을 갔어요
몸무게가 14키로라서 2키로만 빼보려고
운동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선물받은 스카프 너무 귀염지않나요

올려다볼때 너무이쁜 강아지

바보 강아지

눈이반짝반짝


계단신동 홍아리

뽕주디

선물받은 우비


아리 잘지내고있습니다
제가 몸이좀 안좋아서 1-2주정도 고생한거같아요
이제 어마무시하게 더워질거같은데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십쇼!
또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맹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시키호두도 여름 잘지내세요!
  • 작성자시크한물티슈(홍보코디)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호자님도, 아리도 간강만 하시고!💪 더운 여름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맹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여름 잘 보내세요!
  • 작성자보짱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리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고 예뻐요🥹
  • 작성자설탕소금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리 더 예뻐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