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임보 & 외박일기

[임보일기]호빵 피서 임보일기#2

작성자미소의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144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호빵이가 처음 저희집에 왔을 때보다 안정적이고
장난도 많이 치고 산책할 때 덜덜 떨림도 없어졌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귀! 귀청소를 자주 해주고 닦아주니
갈색귀지 나오는 게 덜 해졌답니다!🫶✌️✌️✌️

호빵이 사진 보고 가실게요~


침대에 폭 누워서 쓰다듬 받는 걸 좋아해요💛


산책 나가는 용감 강쥐


같이 셀카 찍자고 들이대니까
수줍은건지 제 뒤로 쏙 숨네요


닮았죠?


흑당이랑 산책도 같이 나가요!
흑당이랑 산책 나가면 비교적
안정적이게 산책하더라구요!


사이좋게 장난도 치며 재밌게 노는 흑빵 자매


호빵이는 여전히 풀에서 푸푸를 싸는 걸 좋아해요 안정적이게 느껴져서 일까요? 예전엔 똥도 이틀에 한 번 쌀까말까 했는데 이제는 하루에 한번은 꼭싼답니다! 기특하죠


호빵이가 이렇게 위로 올려다 볼 때면
이 사랑스런 아이를 어짜면 좋을까..💛
하는 마음이 들어요!

산책하다가도 앉아 교육을 시키고
잘하면 닭가슴살도 주고 하니까
무슨 상황이 들이닥칠때마다 앉아!
하면 딱 앉더라구요...!!!🥹🥹


또랑또랑 멋진 호빵이


처음으로 하네스랑 리드줄을 도망치지 않고
묵묵하게 다 찼어요! 폭풍칭찬 받은 날 ㅎㅎ



간식 죠.


앉아! 하면 착! 앉는 호빵💛


이제 앉아는 정말정말 잘해요


사이좋은 흑빵자매💛🖤

💛💛호빵이💛💛

귀! 정말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갈색 귀지도 줄어들었고 매일 귀청소를 해주니
묵묵하게 귀청소를 받아주는 모습이 기특해요!

배변패드 조준력 백발백중👏
처음에는 조금 실수가 있었지만 호빵이가 원하는
위치에 패드를 깔아주면 그 뒤로 절대절대 실수가
하나도 없는! 완전 똑똑기특강쥐입니다!

심심한 것 같으면 저지레가 조금 있어요!😂
개껌을 활용하거나 노즈워크를 하면 괜찮아요!

산책할때 줄당김이 하나도 없어요!
발맞춰 걸어주고 놀라거나 고양이 볼 때,
확 땅기는 것도 없는 아주 매너견이랍니다!

사람을 엄청 좋아해요 졸졸졸 따라다녀요!
처음 본 사람을 경계하긴 하지만 시간을 두고
기다려주면 곧 다가와서 엉덩이를 착 붙이고
만져달라고 한답니당ㅋㅋㅋㅋ너무너무 귀엽죠


호빵이 다음 임보 일기도 기대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키 | 작성시간 26.06.19 호빵이 정말 많이 안정적으로 보여서 뭉클해요임보자님들 사랑 덕분이겠죠,,🥺🤍
    흑빵자매랑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 작성자애옹애옹 | 작성시간 26.06.19 호빵이 엄청 초롱초롱해 보여요 사랑스러운 용맹강쥐
  • 작성자시크한물티슈(홍보코디) | 작성시간 26.06.19 원래도 예쁜 호빵공주..임보자님 사랑 듬뿍받고 더더 예뻐졌네요오🧡 (흑당공주도!🖤)
  • 작성자날아라엘리(모금코디) | 작성시간 26.06.19 기특하고 사랑스러운 호빵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