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호빵이가 처음 저희집에 왔을 때보다 안정적이고
장난도 많이 치고 산책할 때 덜덜 떨림도 없어졌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귀! 귀청소를 자주 해주고 닦아주니
갈색귀지 나오는 게 덜 해졌답니다!🫶✌️✌️✌️
호빵이 사진 보고 가실게요~
침대에 폭 누워서 쓰다듬 받는 걸 좋아해요💛
산책 나가는 용감 강쥐
같이 셀카 찍자고 들이대니까
수줍은건지 제 뒤로 쏙 숨네요
닮았죠?
흑당이랑 산책도 같이 나가요!
흑당이랑 산책 나가면 비교적
안정적이게 산책하더라구요!
사이좋게 장난도 치며 재밌게 노는 흑빵 자매
호빵이는 여전히 풀에서 푸푸를 싸는 걸 좋아해요 안정적이게 느껴져서 일까요? 예전엔 똥도 이틀에 한 번 쌀까말까 했는데 이제는 하루에 한번은 꼭싼답니다! 기특하죠
호빵이가 이렇게 위로 올려다 볼 때면
이 사랑스런 아이를 어짜면 좋을까..💛
하는 마음이 들어요!
산책하다가도 앉아 교육을 시키고
잘하면 닭가슴살도 주고 하니까
무슨 상황이 들이닥칠때마다 앉아!
하면 딱 앉더라구요...!!!🥹🥹
또랑또랑 멋진 호빵이
처음으로 하네스랑 리드줄을 도망치지 않고
묵묵하게 다 찼어요! 폭풍칭찬 받은 날 ㅎㅎ
간식 죠.
앉아! 하면 착! 앉는 호빵💛
이제 앉아는 정말정말 잘해요
사이좋은 흑빵자매💛🖤
💛💛호빵이💛💛
귀! 정말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갈색 귀지도 줄어들었고 매일 귀청소를 해주니
묵묵하게 귀청소를 받아주는 모습이 기특해요!
배변패드 조준력 백발백중👏
처음에는 조금 실수가 있었지만 호빵이가 원하는
위치에 패드를 깔아주면 그 뒤로 절대절대 실수가
하나도 없는! 완전 똑똑기특강쥐입니다!
심심한 것 같으면 저지레가 조금 있어요!😂
개껌을 활용하거나 노즈워크를 하면 괜찮아요!
산책할때 줄당김이 하나도 없어요!
발맞춰 걸어주고 놀라거나 고양이 볼 때,
확 땅기는 것도 없는 아주 매너견이랍니다!
사람을 엄청 좋아해요 졸졸졸 따라다녀요!
처음 본 사람을 경계하긴 하지만 시간을 두고
기다려주면 곧 다가와서 엉덩이를 착 붙이고
만져달라고 한답니당ㅋㅋㅋㅋ너무너무 귀엽죠
호빵이 다음 임보 일기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