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임보 & 외박일기

[임보일기]국화 임보일기-1

작성자앙빈|작성시간26.06.23|조회수77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여름동안 국화와 함께할 임보자입니다

국화와 함께하는 동안의 일기를 써보려합니다!

1. 6/19

국화를 처음만난 날 입니다.
전 임보자님께서 남겨주신 글 들과 카페 속 사진들로만 보다가
실제로보니 너무너무 작아서 놀랐어요.
다행히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았고,
오히려 냄새 맡으러 와주더라구요.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 비가 무서운건지 , 차가 신기한건지
저한티 엉덩이 딱 붙혀두고 떨어지지않았아요

짝꿍도 국화를 만나고싶다해서 같이갔는데
갑자기 짝꿍에게 건너가서 안기더니 졸린지 눈 꿈뻑꿈뻑

빙고


냄시가 좀 많이나서 오자마자 미용&샤워하러 갔습니다!

임보한다구 했더니 사장님께서 이뿌게 머리도 짤라주셨어요
동글동글 국화

4시부터 9시까지 장장 5시간동안
차량 이동과 미용하느라 지친 국화입니다

국화가 오기를 기다리며 구매한 쿠션인데
제가 너무 큰걸 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계란 노른자 같은 국화입니다

눈이 맛탱이가 갔어요ㅠㅠ

더울까봐 에어컨 파워냉방과 서큘레이터까지 틀어놨는데
문득 추을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서
수건을 살짝 덮어줘봤습니다

너무너무 이뻐서 계속 쓰다듬고 뽀뽀했더니
제가 귀찮은지 집으로 피신했어요

마지막은 흘러내리는 국화입니다



첫 날이라 아직 잘 모르겠지만
제가 본 국화는
1. 장난감에 관심이 없어요.
2. 처음이라 배변 실수가 있었지만 3회차부터 성공했답니다!
3. 밥은 아주 잘 먹고 밥그릇을 긁어요.
4. 귀찮게하는걸 싫어하는 것 같아요


2. 6/20

오늘은 아침부터 바쁩니다. 병원에 가야하거든요
넥스가드를 먹고있어 약 처방과 간단한 건강검진을 위해서요

가방에 얌전히 들어가있는 국화에용

국화팝니다. kg에 오억

몸무기를 제보니 3.5kg가 나왔어요
육안으로도 많이 말랐는데 실제로도 말랐더라구요

검사 결과는 다리에 근육이 많이 없는것 , 그리고 치아가 좋지않은 것
이외에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운동 많이해서 근육도 늘리고
치아는 돈 열심히 벌어서 스케일링 해줘야겠어요

병원 갔다가 강아지 용품 전문 매장에 가서
간식과 옷, 목걸이 등 사왔어요

케이프도 샀는데 이쁜가요??
다행히 싫어하지않고 가만히 있어줘서 이쁜 사진 건졌어요

오늘도 지친 국화입니다


3. 6/21
국화는 분리불안이 있습니다.

샤워하기전 잠시 큰일을 보고있는데 낑낑거리더니
아오오~~ 아오오~~ 하고 울더라구요

문을 살짝 열어줬더니 절 쳐다보는 국화입니다

빼꼼

샤워하고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달라 말하니 뒤돌아서 휑 가버립니다

다씻고 나오니 집에서 찌그러진 국화

날이 좋아 산책을 다녀왔어요.

국화는 걸음이 아주 느려요.
저도 느린편이라 느릿느릿 공원까지 갔어요
가는 동안 냄새란 냄새는 다 맡아서 코앞 공원을 20분만에 갔습니다.

잔디를 처음 밟는건지 응가하고 뒷발차기하듯이 걷더라구요
그 모습마저 귀여웠어요.

국화야~ 하고 부르면
이름을 모르는건지 귀가 안좋은건지 반응이 없지만
박수나 몸을 팡팡 쳐서 소리를 내면 저를 향해 뛰어와줘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으로 저녁을 먹고왔어요
얌전히 있는 국화에요

이제 좀 익숙한지 팔에도 기대줘요

배추가 있길래 살짝 뜯어 줘봤는데
코구멍 벌렁거리며 냄새맡더니 이내 고개를 훽 돌리더라구요
몇번 더 시도했지만 안먹네용

사람 음식에 관심이 아! 예! 없어요

집에와서 소세지 간식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4.6/22

저녁 약속이 있어 나갔다왔는데 나가는 순간부터 기절했어요
집순인가봐요



5.6/23

오늘은 밥을 앙먹어서 닭고기를 삶아서 함께 줬어요
닭만 골라먹었습니다🥲

그래도 많이 먹어~!~!~!

5일만에 냄시가 나서 오늘은 목욕이랑 양치를 할 예정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한물티슈(홍보코디) | 작성시간 26.06.23 new 국화 너무 예뻐요😍😍 더운 여름 국화와 건강히 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찹쌀(입양팀)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수건도 이불처럼 보일만큼 째끄만 국화ㅜㅜ..♡ 귀여워요.. 임보기간동안 국화 잘 부탁드려요
    국화와 예쁜 추억 많이 만드셔요!
  • 작성자시키 | 작성시간 26.06.23 new 흘러내리는 국화 너무 귀여워요ㅠㅠㅋㅋㅋㅋ
    피곤한 강아지가 행복한 강아지라던데,,국화 아주 행복한 여름방학 보낼 것 같아요🤍🤍
  • 작성자맹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넘이쁜 국화 여름 잘보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