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임보 & 외박일기

[임보일기]달콤이 임보일기 - 3 -

작성자보석|작성시간26.06.23|조회수96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

현생에 치여 달콤이 임보일기를 한달만에 쓰게되었네요!

늦어서 죄송함니댜,,ㅎㅎ

 

달콤이가 집에 온 후로 시간이 더 빠르게 가는 기분이에요

달콤이 덕에 저희는 많이웃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있답니다 !

달콤이 중성화수술 한다구 말씀드렸었는데

다행히 수술 잘 받았구 안좋은 치아 발치와 스케일링까지 했어요!

달콤이를 위한거지만 수술후 힘들어하는 모습은

너무너무 안쓰럽고 맘이 아팠어요 ㅠㅠ

잘 이겨내준 우리 달콤이 대견해!! 

 

중성화 수술후 2일정도는 평소보다 차분했고 잠도 많이 자더라구요

다행히 밥도 약도, 잘먹어줘서 얼마나 고맙구 기특했는지ㅠㅠ

그래서 그런지 금방 제 컨디션을 찾는듯해보였어요 !

컨디션 회복 완료 🐻

 

누나가 퇴근하면 항상 이렇게 웃으면서 반겨주니

매일 저는 퇴근시간만 기다려요 ㅎㅎ...

귀염둥이 !!!!!!!!!

달콤이 미소는 개구쟁이 같아요 !

멍초딩 !!

그렇지않나요? 

누나~ 밥줄꺼야? 하고 쳐다보는 모습이에요

앞다리를 번갈아가며 콩콩 !

기분좋을때 하는 행동인데 정말 귀엽습니다 😍

 

이날은 누나랑 형아랑 사람카페

나들이 했어요!

카페 사장님이 달콤이 이뻐해주시고, 물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얌전히 잘기다려주는 달콤이에요

산책 왕 좋아 강아지 !

사진이지만 빨리 나가고싶어하는

저 발걸음 느껴지시나요?

현관까지 자기 발로 나가는건 아직 조금 무서워하지만

복도로 나가는순간 백(back)은 없어요.

앞만보고 직진해요 ㅋㅋㅋㅋㅋㅋ

요새는 목줄만 들면 

왕왕 짖고 난리나요 빨리 데리고나가라고 ^^;;

의사표현이 정말 많이 늘었어요

 

달콤이는 산책할때 줄 당김이 심했었는데 

유튜브, 지피티 ,블로그 찾아보며 

산책 훈련을 조금씩 하니

이제는 같이 걸을때 걷고,

멈춰서서 달콤!하면 뒤돌아봤다가 

가자 ~ 하면 또 가고  .. 

줄당김도 많이 나아지고 있답니당

뚜둥 갑자기 왠 넥카라냐구요?

ㅠ_ㅠ..... 

중성화수술부위가 간지럽고 불편했는지

저희가 집을 비울때 상처부위를

계속 핥았나봐요

수술부위에 피가 비치고 짓물이 나서 

다시 치료 받고 왔어요ㅠ

 

바르는약과 먹는약 처방받구

아마 난생처음 한 넥카라라 그런지

버튼채우는 소리에 깜짝 놀라더니

첫날은 그냥 얼음 상태로 엎드리지도 않고

잠도 거의 못자더라구요😭

천으로된 넥카라를 사서

간식으로 익숙해질수있는 시간을 좀 줬어요

슈뻐맨 달콤 ! 

넥카라도 적응완료! 회사에서 홈캠보다 

귀여워서 캡처했어요 

 

저만 집나가면 홈캠 수시로 들락날락 거리는거아니죠?...

홈캠보는낙?으로 출근합니다 ㅜㅎㅎ

이날은 집근처 애견카페에 놀러갔는데

매너견인 달콤이는 차분하게 친구들하고 어울리더라구요

 조심스레다가가서 친구응꼬 냄새맡고 자기응꼬냄새도 슬쩍 맡게해주고

세상 착하고 순하다며

칭찬 많이 받았어여!!!!!!!ㅠㅠ

달콤이는 강쥐친구들과 우다다 뛰어노는거보다

사람에게 이쁨받는걸 좋아하는강아지에요

사람손길을 참 좋아해요

아마 달콤이의 엠비티아이는 I*F* 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하하

 

챱챱- 멍푸치노도 맛보구

애견카페 sns스토리 귀여워서 캡쳐했어요 🤳ㅎㅎ

시간이 갈수록 자기 모습을 편하게 보여주는 달콤이가

넘 이쁘고 고맙네요 

수술부위는 다행히 잘회복되어 

넥카라도 뺏구

의사선생님이 잘아물고있는거같다구 하셨어요! ㅎㅎ

 

그럼 다음 임보일기로 또만나요 ! ❤️

마무리는 달콤이 우다다 타임 ~! 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터 | 작성시간 26.06.23 new 달콤이 회복 잘 하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표정에 장난기도 많아진 거 같아요ㅎㅎ🤍
  • 작성자시키 | 작성시간 26.06.23 new 캡처 안 할 수가 없는 달콤이의 모습,,🤍
    달콤이 더 어려진 것 같아요🤍🤍
  • 작성자웡웡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달콤이 임보일기 기다렸어요ㅠ ㅎㅎ 애기가 넘 귀여워서.. 정성으로 보살피시네요
  • 작성자박찹쌀(입양팀) | 작성시간 10:09 new 아우 이뻐라ㅜㅜ 달콤이 너무 잘 지내고 있네요ㅎㅎ
  • 작성자시크한물티슈(홍보코디) | 작성시간 10:43 new 메롱가나디 달콤이 잘 지내고 있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