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봉사 후기

[봉사후기♡]6/16(화) 봉사 후기

작성자강아지좋아하는냥집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44 목록 댓글 1





저희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유기견 센터 봉사를 드디어 했습니다. 제가 봉사를 간 거였는데도 오히려 제가 더 큰 사랑을 받고 온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키 | 작성시간 26.06.22 new 원두 똥강아지들 진짜 많이 컸네요🥹🤍
    귀여운 아이들 사진 감사합니다!
    봉사 고생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