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열린어린이집 활동도우미로
찬영이 아버님께서 우리 여름반 교실에
‘젤리 선생님’으로 함께해 주셨습니다 😊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함께 어울려
진심으로 뛰어놀아 주시고 한 명 한 명 손을 다정하게 잡아주시며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살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급식 시간에는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배식도 함께해 주셨습니다.
또한 직접 준비해 오신 동화책을 재미있게 들려주시며
가져오신 젤리를 친구들과 나누는
따뜻한 시간도 이어졌습니다 🍬
젤리 선생님과 함께한 덕분에 우리 여름반은
더욱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열린어린이집 활동에 참여해 주신
찬영이 아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