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린어린이집활동

일일선생님 & 급식도우미(가을반) - 삐뽀 선생님(이로움 어머님)

작성자가을단풍 소현T|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가을반에 ‘삐뽀 선생님’이 오셨어요! 👩‍⚕️💉

삐뽀 선생님께서는 간호사가 하는 일에 대해 알려주셨어요!
주사를 놓아주고, 약을 발라주고, 밴드를 붙여주며
아픈 사람들을 돌보고 치료해주는
소중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아보았답니다~

손을 깨끗하게 씻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워보았어요!
가을반 친구들은 직접 자신의 손에 있는 세균을 살펴본 후,
비누로 꼼꼼하게 손을 씻으며
세균을 없애보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맛있는 점심 배식도 도와주시며
가을반 친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주셨답니다😊

바쁜 시간에도 가을반 친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주신 삐뽀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