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열린어린이집 활동도우미로
박레아 어머님께서 우리 봄반 교실에
'미미 선생님'으로 와주셨습니다.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다치지지않게 열심히 옆에서
함께 놀이해 주시고,
교실에서는 우리 봄반 친구들이 맛있게 점심을 먹을 수 있도록 배식도 도와주셨답니다.
미미 선생님과 함께한 덕분에
우리 봄반 친구들은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열린어린이집 활동에 참여해 주신
미미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