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칵사진방

6월 5일 금요일 - 사슴 놀이터에 다녀 왔어요!

작성자가을은행 은영T|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하늘이 유난히 맑고 아름다웠던 금요일입니다.

지난 수요일, 가을반 친구들은 최고의 놀이터를 찾기 위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사슴놀이터에 다녀왔어요

파란 하늘과 하얀 구름, 그리고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이 어우러져 놀이터에서 뛰어놀기에 더없이 좋은 날이었습니다^^

새로운 놀이터를 탐방하며 우리 동네를 알아가는 가을반 친구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사슴놀이터에 도착했습니다.

다양한 놀이기구를 탐색하며 신나게 몸을 움직이고, 친구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익숙한 공간을 벗어나 새로운 장소를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배움과 즐거움이 되는 것 같아요

 

가을반 친구들은 놀이터 곳곳을 둘러보며 우리 동네의 다양한 모습을 느끼고,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더욱 풍성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새로운 놀이터를 발견하는 기쁨 덕분에 매일매일이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하답니다. 

 

다음 주에는 또 어떤 놀이터를 찾아가며 우리 동네의 매력을 발견하게 될까요?

가을반 친구들의 즐거운 놀이터 탐방은 계속됩니다.

다음 주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새로운 곳에서의 경험은 아이들의 세상을 조금 더 넓고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