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칵사진방

6월 22일 축구 놀이 : 골키퍼가 되어 보아요!!!

작성자가을은행 은영T|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축구공과 장갑을 챙겨 뫼골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공원에 도착한 후에는 조끼를 입은 친구들과 입지 않은 친구들로 편을 나누어 즐겁게 축구를 시작했지요!!

장갑을 낀 친구들은 골키퍼가 되어 골문을 지켰고,

다른 친구들은 골대를 향해 힘차게 공을 차며 신나게 뛰어다녔습니다.

날씨가 조금 덥기는 했지만 친구들과 함께 땀을 흘리며 운동하니 너무 좋아 했답니다. 

 

서로 응원하고 웃으며 경기를 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열심히 달리다 보니 얼굴이 빨개질 정도였지만, 그만큼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한 오늘의 축구 시간은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