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가을반 친구들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를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초록별 도보미 활동과 연계하여 물총놀이를 즐겼답니다.
물총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본 다음 물총을 꼭 쥐고 친구들과 물을 쏘아 보며
“시원하다~!”, “나도 맞혀볼래~!” 하고 까르르 웃음꽃이 활짝 피었어요.
물놀이장 주변에서 물총에 물을 쏙쏙 채우고, 친구와 서로 주고받으며
더위를 잊은 채 폴짝폴짝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물을 활용한 놀이를 통해 시원함도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도 듬뿍 느낀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가을반의 물놀이는 앞으로도 계속 진행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