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칵사진방

6월 23일 화요일 - 시원하고 신나는 물총놀이!

작성자가을 아련T|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0

💦 오늘 가을반 친구들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를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초록별 도보미 활동과 연계하여 물총놀이를 즐겼답니다. 

물총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본 다음 물총을 꼭 쥐고 친구들과 물을 쏘아 보며

“시원하다~!”, “나도 맞혀볼래~!” 하고 까르르 웃음꽃이 활짝 피었어요.
물놀이장 주변에서 물총에 물을 쏙쏙 채우고, 친구와 서로 주고받으며 

더위를 잊은 채 폴짝폴짝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물을 활용한 놀이를 통해 시원함도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도 듬뿍 느낀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가을반의 물놀이는 앞으로도 계속 진행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