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칵사진방

6월 5일 금요일 - 소금으로 우리 동네를 표현해요

작성자햇살여름 유진T|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소금을 이용해 우리 동네를 표현해보았어요.

놀이를 시작하기 전 어떤 재료가 필요한지 함께 살펴보았답니다.

소금을 본 여름반 친구들은 "이건 뭐야?"라며 관심을 보였어요.

소금이라고 알려주니 "소금 우리 집에 있어!"라고 했어요.

소금은 어디에 사용하는지 물어보니 "요리할 때!"라고 말해주었어요. :)

 

이후 우리 동네에는 무엇이 있는지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놀이터, 과일가게, 개미, 달팽이 등

동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떠올렸답니다.

 

검은 도화지 위에 물풀을 사용해 자신이 우리 동네를

자유롭게 표현한 뒤, 그 위에 소금을 뿌려 꾸며보았어요.

여름반은 소금의 까슬까슬한 촉감을 느끼며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