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동네를 위한 팻말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여름반은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로 팻말을
꾸미며 즐겁게 표현하였고 활동을 통해
“우리 동네를 어떻게 하면 더 깨끗하게 지킬 수 있을까”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색으로 개성 있게
완성된 팻말을 보며 뿌듯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우리 동네를 위한 팻말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여름반은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로 팻말을
꾸미며 즐겁게 표현하였고 활동을 통해
“우리 동네를 어떻게 하면 더 깨끗하게 지킬 수 있을까”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색으로 개성 있게
완성된 팻말을 보며 뿌듯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