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칵사진방

6월 11일 목요일 - 스티커를 붙여 분리수거를 해봐요

작성자별빛여름 규동T|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스티커를 활용해 분리수거를 해보았습니다 😊
다양한 그림 스티커를 살펴보며 어디에 붙여야 하는지 생각해보고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새로운 놀이터인 공룡 놀이터에 가보았습니다 🦖
그늘 아래에서 놀이를 하다 보니

많이 덥지 않아 시원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처음 가보는 장소인 만큼

더욱 호기심을 보이며

신나게 뛰어노는 여름반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