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칵사진방

6월 17일 수요일 - 다양한 크기의 플라스틱들이 있어요

작성자꽃잎새봄 정원T|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늘은 페트병을 이용해 재미있는 놀이를 해보았어요 😊
음식을 담는 플라스틱 그릇과 음료수를 담는 플라스틱 페트병을 지원해 주자

봄반 친구들은 하나씩 만져보고 흔들어 보며 놀이를 시작했답니다~
그릇에 페트병을 넣었다 꺼내며 탐색하거나, 소리를 내어보며 신기해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오늘은 잠깐 산책 겸 도둑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
날이 많이 더워 오래 놀지는 못했지만,

놀이터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답니다~
놀이터 주변을 둘러보며 바깥 공기를 느끼는 시간만으로도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어요^^
짧았지만 신선한 바람과 함께 기분 전환이 되었던 산책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