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 행 사 진 ♡

쏠비치리조트 ~ 산토리니에서 ~~

작성자친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 목록 댓글 11

청춘의해파랑길33코스 트레킹중 삼척해변에서 그간 지나치고 말로만 듣던 쏠비치리조트뒷문? 으로 들어가 리조트를 돌아보다 산토리니종탑? 에서 통새미로님의 찰칵재능기부로 한컷 담아져 봤습니다 ~~
10여년전 동해안길 자전거캠핑종주시 입구를 지나치기만하고 ... 70넘어까지 이곳에서 숙박도 못해본 "한"?을 이번에 청춘의 도움으로 내부라도 돌아봤네요 ㅎㅎㅎ ~~
(사진은 걍 1장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이슬 | 작성시간 26.06.15 친봉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빛사탕 | 작성시간 26.06.15 오래간만에 봬어서 반가웠습니다~ 멋지신 친봉님이십니다!!
  • 작성자나뭇잎 | 작성시간 26.06.16 딸랑 한장? ㅋ
    더운날 즐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우보십리 | 작성시간 26.06.17 형님.
    쩍벌포즈도 쥑입니다요.

    신체지수는 마치 제 동상같은...ㅎㅎ
  • 작성자好山(호산)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