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공 지 사 항 ♡

6월 14일_삼척 해파랑길 안내

작성자서은|작성시간26.06.13|조회수161 목록 댓글 4

❤️해파랑길

1. 출발시간은 만남의숲 05시입니다
(출발시간 늦지않게 시간 확인 바랍니다)

2. 아침은 김밥 과 생수 준비합니다.

3. 하산식 은 물회 입니다(일미어담)

4. 총무와 날파리 기사님 은 개인사정으로 참석을 못합니다.

5.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 하시고 즐겁고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천건빵 | 작성시간 26.06.13 삼척 해파랑길 부근 날씨 참고하시고, 구름이 좀 있으나 자외선차단 준비는 하시는게 좋을 듯하며, A코스는 22키로 긴거리 이동하게되니 식수 충분히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춘천건빵 | 작성시간 26.06.13 또한 바닷바람도 살짝 불수 있으니 바람막이 지참하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13 넵~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참이슬 | 작성시간 26.06.13 가벼운 양산하나 준비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