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가장 높은 폭포인 설악산 토왕성폭포.
320m 높이에서 떨어지는 이 거대한 물줄기를
보면서 한 번쯤 이런 생각 해보지 않으셨나요?
저 물은 도대체 어디서 시작되는 걸까?
그리고 폭포 위에는 어떤 세상이 펼쳐져 있을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사. 작성시간 26.06.12 우와.. 멋저부러... ^^
-
작성자랑콤 작성시간 26.06.12 우와~~폭포 너머엔 골짜기~아마도 화채능선상에 골짜기겠쥬? 궁금하면 가봐야하는데 허락받고 가야죠? 덕분에 구경 잘합니다.
-
작성자서은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춘천건빵 작성시간 26.06.13 토왕성폭포 너머 계곡이 너무 궁금했는데 영상을 보니 궁금함을 너머 가보고싶은 욕구가...
-
작성자혜라 작성시간 26.06.13 설악산..코스별로 다 가봤는데.. 도저히 가볼수없는곳의 풍광을 보게되다니!!~ 멋진영상 올려주신 참이슬회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