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 인 사 진 ♡

혼자보기 아까운 영상

작성자참이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6

국내에서 가장 높은 폭포인 설악산 토왕성폭포.
320m 높이에서 떨어지는 이 거대한 물줄기를
보면서 한 번쯤 이런 생각 해보지 않으셨나요?
저 물은 도대체 어디서 시작되는 걸까?
그리고 폭포 위에는 어떤 세상이 펼쳐져 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사. | 작성시간 26.06.12 우와.. 멋저부러... ^^
  • 작성자랑콤 | 작성시간 26.06.12 우와~~폭포 너머엔 골짜기~아마도 화채능선상에 골짜기겠쥬? 궁금하면 가봐야하는데 허락받고 가야죠? 덕분에 구경 잘합니다.
  • 작성자서은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춘천건빵 | 작성시간 26.06.13 토왕성폭포 너머 계곡이 너무 궁금했는데 영상을 보니 궁금함을 너머 가보고싶은 욕구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13 설악산..코스별로 다 가봤는데.. 도저히 가볼수없는곳의 풍광을 보게되다니!!~ 멋진영상 올려주신 참이슬회장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