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기서 같이 갈 사람 모집해도 되나요? 작성자o라미o|작성시간26.06.20|조회수29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곳을 가는게 완전 처음이라 혼자가기 뻘줌해서 같이 여장하실분 모집해도 되나요?친목 이런거 때문에 안되면 어쩔수 없죵..ㅠ앗 그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블루노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라미님 댓글 답변 해주세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