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문 관련 질문 있어요! 작성자서지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처음 방문해보고 싶은데요, 사전에 혹시 예약을 드리고 가야하는건가여?만약 그렇다면 어디에 예약을 드리면 좋을까요?참고로 시디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아웃 | 작성시간 26.06.15 예약을 하는건 메이크업 받으시려면 예약을 해야하구여 메이크업 혼자 할줄아시면 그냥오시면되여 답댓글 작성자서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