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 방문 관련 질문 있어요!

작성자서지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118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처음 방문해보고 싶은데요, 사전에 혹시 예약을 드리고 가야하는건가여?
만약 그렇다면 어디에 예약을 드리면 좋을까요?

참고로 시디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아웃 | 작성시간 26.06.15 예약을 하는건 메이크업 받으시려면 예약을 해야하구여 메이크업 혼자 할줄아시면 그냥오시면되여
  • 답댓글 작성자서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