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닉네임과 그 의미
큰 의미보다는 비슷한 분들이 있는 카페같아
반갑다는 의미입니다ㅋ
2.성향(시디,시디레즈,티지,패티쉬)
시디레즈
3.지역(도시명)
경기도 포천
4.나이(2학년 후반,3학년 중반....)
4학년
5.평소 업할때 즐겨 하는 스타일은?(오피스룩,드레스,홀복,교복.....)
홀복 하체비만이라 보기보다 체중이 10키로는
더나가서 다른건좀힘드네요
6.가입목적
좋은 분들 만나 생각을 나누고 싶어요
7.간단한 본인소개(2줄이상)
반가워요 키도 180에 운동이거저거 하는데다
하체비만이지만 성격은 여리디여린 사람이에요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