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도겸이~
생일축하합니다~🎶
19일 오늘은 도겸이의 생일파티가 있었어요!
생일은 20일 내일인데
주말로 인해 오늘 친구들과 파티를 했습니다~~
도겸이는 날으는 슈퍼맨처럼
용감하고 힘쎈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해요~
이유는~ 힘쎈 슈퍼맨처럼
사람들을 도와주며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감한 사람처럼
크고 싶다고 하네요~
마음 따뜻한 도겸이는
정말 멋진 어른이 될 거 같아요😊
도겸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보석처럼 빛나는 도겸이를
선생님, 친구들이 늘 응원할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