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숲반

* 6월 17일 - 밤낚시 체험

작성자고지민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47 목록 댓글 0

오늘은 푸른숲반 친구들이

어부로 변신해

밤낚시 놀이를 해보았어요🎣

 

체험을 하러 이동하기 전, 

낚시를 해봤거나 보았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또, 낚시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았답니다!💛

 

호기심쟁이 푸른숲반 친구들은

오늘 하는 낚시놀이가 왜

밤낚시 놀이인지 궁금해했어요

낮에 하는 낚시와 밤에 하는 낚시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이야기도 나누었답니다✨

 

체험방으로 이동해서

팀을 나누어

낚시놀이, 매운탕 끓이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낚시를 하는 친구들은

낚시대와 뜰채를 이용해 물고기를

척척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매운탕 놀이를 하는 친구들은

맛있는 생선을 보글보글 끓여보고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체험놀이!
꼬마 어부로 변신해 물고기를 척척 잡으며
행복해하던 푸른숲반 친구들
사진 보며 이야기 많이 나누어주세요^^
오늘의 언어전달은 체험놀이와 관련되어있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