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숲반

* 6월 23일 - 요리활동

작성자고지민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0

오늘은
푸른숲반 친구들과
'또띠아 피자' 요리활동을
함께 했습니다~

우리동네에 있는
피자가게를 가본 경험과
내가 먹어 본 피자의 종류를
이야기나누어 본 뒤
우리가 직접 피자가게 사장님이 되어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준비된 재료로 피자를 만들어본 뒤
'옥수수 피자'
'햄치즈 피자'
'동그라미 피자' 등
우리들만의 피자 이름을 지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