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싹반 김강민 친구의
생일잔치가 있었습니다!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강민이는
생일파티 하는 내내
귀여운 웃음을 숨기지 못하였답니다^^
강민이는 준비해 온 역사책 속
어린시절 사진을 보여주며
친구들에게 어떤 모습인지
자신감있게 소개해주었어요~
특히 벨루가를 닮은 사진은
친구들에게 인기 만점이였답니다!
강민이의 꿈은 건축가래요~
건축가가 되어 아파트도 짓고
놀이동산도 짓고, 큰 마트도 짓고 싶다고 하였어요~
언제나 꼼꼼하게 자신의 할 일을 마무리하는
강민이와 잘 어울리는 꿈이에요^^
귀염둥이 강민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사랑해♥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