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사랑하는 강민이의 생일잔치♥

작성자조은예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8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싹반 김강민 친구의

생일잔치가 있었습니다!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강민이는

생일파티 하는 내내 

귀여운 웃음을 숨기지 못하였답니다^^

 

강민이는 준비해 온 역사책 속

어린시절 사진을 보여주며

친구들에게 어떤 모습인지

자신감있게 소개해주었어요~

 

특히 벨루가를 닮은 사진은

친구들에게 인기 만점이였답니다!

 

강민이의 꿈은 건축가래요~

건축가가 되어 아파트도 짓고

놀이동산도 짓고, 큰 마트도 짓고 싶다고 하였어요~

언제나 꼼꼼하게 자신의 할 일을 마무리하는 

강민이와 잘 어울리는 꿈이에요^^

 

귀염둥이 강민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