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제일 먼저
자전거를 안전하게 타는 방법을
배우고 체험해볼 수 있었어요~
자전거의 부분명칭과
보호장구 착용방법을 익힌 뒤
영차 영차 페달을 돌리며
자전거를 안전하게 타보았답니다!
두번째 시간에는
여러 상황에서의 안전약속을
배워볼 수 있었어요~
횡단보도를 건널 때의 약속,
골목길에서의 약속,
버스 안에서의 약속
마지막으로 불이 났을 때
119에 신고하는 방법까지
열심히 알아보고, 체험해보았답니다^^
체험을 마친 후에는
스크린을 이용한 재미있는 게임도
함께 했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면서 아이들과
어떤 안전약속들을 배웠는지
이야기나누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