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6월8일 어린이교통안전체험관

작성자조은예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52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제일 먼저 

자전거를 안전하게 타는 방법을 

배우고 체험해볼 수 있었어요~

 

자전거의 부분명칭과 

보호장구 착용방법을 익힌 뒤

영차 영차 페달을 돌리며

자전거를 안전하게 타보았답니다!

 

두번째 시간에는 

여러 상황에서의 안전약속을 

배워볼 수 있었어요~

 

횡단보도를 건널 때의 약속,

골목길에서의 약속,

버스 안에서의 약속

마지막으로 불이 났을 때 

119에 신고하는 방법까지

열심히 알아보고, 체험해보았답니다^^

 

체험을 마친 후에는 

스크린을 이용한 재미있는 게임도

함께 했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면서 아이들과

어떤 안전약속들을 배웠는지

이야기나누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