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수노을 중앙공원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공원에는 넓은 잔디밭과
밧줄&모래놀이터, 분수대가 있어
새싹반 친구들이 신나게 놀기에
아주 좋았어요^^
잔디밭에서는
둥실둥실 비눗방울 놀이를
함께 해보았고,
밧줄놀이터에서는 몸의 움직임과 힘을
조절해서 놀이기구를 타보았어요!
모래놀이도구를 이용한 모래놀이도
아주 즐거웠답니다!
마지막으로 분수대에서는
위로 솟아오르는 물을 피해보기도 하고
손 끝으로 물을 맞아보기도 하며
더위를 피해보았어요~
옷과 신발은 물과 모래로 인해 더러워졌었지만
새싹반 친구들의 얼굴과 마음에는
즐거움으로 환하게 빛났었답니다♥
사진을 보시면서
오늘 함께 한 활동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