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6월10일 숲체험

작성자조은예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55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수노을 중앙공원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공원에는 넓은 잔디밭과

밧줄&모래놀이터, 분수대가 있어

새싹반 친구들이 신나게 놀기에

아주 좋았어요^^

 

잔디밭에서는 

둥실둥실 비눗방울 놀이를 

함께 해보았고,

밧줄놀이터에서는 몸의 움직임과 힘을

조절해서 놀이기구를 타보았어요!

모래놀이도구를 이용한 모래놀이도 

아주 즐거웠답니다!

 

마지막으로 분수대에서는 

위로 솟아오르는 물을 피해보기도 하고

손 끝으로 물을 맞아보기도 하며 

더위를 피해보았어요~

 

옷과 신발은 물과 모래로 인해 더러워졌었지만

새싹반 친구들의 얼굴과 마음에는 

즐거움으로 환하게 빛났었답니다

 

사진을 보시면서

오늘 함께 한 활동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