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밤 낚시 놀이를 함께 했습니다~!
낚시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어떤 물고기를 잡고 싶은지,
잡은 후엔 어떻게 하고 싶은지
이야기나누어보았어요~
"밤에는 물고기들이 자니까
살금살금 가서 잡아야겠어요!"
"잡고 나서 다시 바다에 풀어줄거에요!" 라고
이야기해주던 새싹반 친구들이였답니다^^
밤 낚시 놀이를 하면서
새싹반 친구들은 집중하여
낚싯대를 활용해 물고기를 잡아보았고
잡은 물고기로 친구들과 함께
매운탕을 끓여 먹었답니다^__^
"월척이다!"라고 외치며
짝꿍과 커다란 물고기를 잡고 사진을
찍었던 순간도 아주 즐거워하였어요
사진을 보시면서 오늘 활동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주세요♥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