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6월17일 밤 낚시 놀이

작성자조은예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밤 낚시 놀이를 함께 했습니다~!

 

낚시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어떤 물고기를 잡고 싶은지,

잡은 후엔 어떻게 하고 싶은지 

이야기나누어보았어요~

 

"밤에는 물고기들이 자니까

살금살금 가서 잡아야겠어요!"

 

"잡고 나서 다시 바다에 풀어줄거에요!" 라고

이야기해주던 새싹반 친구들이였답니다^^

 

밤 낚시 놀이를 하면서

새싹반 친구들은 집중하여 

낚싯대를 활용해 물고기를 잡아보았고

 

잡은 물고기로 친구들과 함께

매운탕을 끓여 먹었답니다^__^

 

"월척이다!"라고 외치며

짝꿍과 커다란 물고기를 잡고 사진을 

찍었던 순간도 아주 즐거워하였어요

 

사진을 보시면서 오늘 활동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