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6월23일 요리활동

작성자조은예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또띠아 피자' 요리활동을

함께 했습니다~

 

우리동네에 있는 

피자가게를 가본 경험과

내가 먹어 본 피자의 종류를

이야기나누어 본 뒤

우리가 직접 피자가게 사장님이 되어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준비된 재료로 피자를 만들어본 뒤

'옥수수 피자'

'햄치즈 피자'

'동그라미 피자' 등 

우리들만의 피자 이름을 지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