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안내]오라소마레벨1 오라소라를 배우면 이런 점이 좋습니다.

작성자아침의 태양|작성시간11.09.03|조회수482 목록 댓글 1

 

오라소마 칼라 시스템은 단순한 칼라의 공부가 아닌,

살아있는 빛깔을 통하여 인간의 마음과 의식을 깊이 탐구하는 의식의 성장을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오라소마 시스템 안에는 고대로부터 면면히 내려온 깊은 지혜가 담겨 있습니다. 

 

오라소마 코스를 참가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빛깔의 명상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명상에 대해 전혀 배우지 않으신 분도 괜챦습니다.

 

    매일마다 1시간에 가까운 PDM(보호와 봉헌과 명상)을 행하는데,

이때 아침의 태양 지기의 세삼한 안내하에 빛깔과 함께 자연스럽게 명상적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일상생활로 가져와 명상을 생활화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칼라의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자신의 의식이 크게 확장됩니다.

 

    총 15가지의 칼라의 언어를 공부합니다. 각각의 칼라는 모두 인간의 의식 그리고 인생의 주요한 측면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칼라의 언어를 습득하며, 그만큼 자신의 세계가 확장됩니다.

자신의 주변의 사람이 왜 그러한 가치관과 테마를 가지고 그러한 삶을 영위하고 있는지가 이해됩니다.

각각의 사람은 모두 자신의 고유한 내면의 칼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세상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일들이 인간의식의 어떤 측면들을 나타내는지, 그것에 숨겨진 배움은 무엇인지를 알아차릴 수 있게 됩니다. 칼라의 언어는 칼라를 전혀 모르는 분이라도 배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칼라의 언어는 우리의 삶이, 그리고 대자연이 우리에게 가르쳐온 메세지이고,

그것은 모든 분들이 이미 본능적으로 느끼고 있는 그 무엇이기 때문입니다.

아침의 태양 지기는 누구라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원리학습을 통해 강의합니다.

 

 

3. 인간의 정묘구조를 이해하고 실감하며,

특히 챠크라에 대한 공부를 통해 인간의식의 성장단계를 배울 수 있습니다.

 

    오라소마 시스템에서는 전자기장, 에텔체, 아스트랄체, 어쓰스타, 인카네이셔널스타, 소울스타, 블루프린트, 트루오라 등 인간의 오라를 구성하고 있는 정묘한 에너지몸들과 중심점에 대해 공부합니다.

이것은 고대로부터 내려온 신비학문들에 근거한 것입니다.

   

또한 인간의 일곱가지 에너지 센터인 챠크라에 대해 배우는데,

오라소마는 그것을 그 어떠한 가르침보다도 체계적으로 깊이 있게, 빛깔의 메세지를 통해 가르칩니다.

실제로 챠크라시스템은 일곱개의 무지개와 정확히 대응합니다.

 

   한편 아침의 태양 지기는 영적가이드로서 에너지의 사다리 혹은 인간의식의 성장단계로서의 챠크라 시스템의 정수를 명료하고 깊이있게 강의합니다. 이 파트를 깊이 이해하면 정신적공부를 포함한 삶의 배움의 테마와 과제가 무엇인지, 자신은 어떤 단계를 걷고 있는지를 알아차릴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오라트리트먼트 등을 통해, 자신의 오라를 보호하고 정화하며,

또 타인의 오라의 조정에 봉사할 수 있는 실제적인 스킬를 실습을 통해 배우게 됩니다. 

 

 

4. 인간관계를 개선하며, 타인에 대한, 또 자신에 대한 사랑을 크게 할 수 있습니다.

 

    오라소마 칼라의 언어를 공부한 후에는 오라소마 상담을 배우게 됩니다.

오라소마 상담은 그 사람의 가장 본질적인 주제인 영혼의 여정,

즉 무엇을 위해 이곳에 와 있는지, 그동안 체험했던 어려움과 괴로움은 어떤 교훈과 선물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 여기에서 무엇을 배우고 표현하고 있는지, 앞으로 본인이 나아가고 창조하고자 하는 방향성은 무엇인지를 내담자의 영혼 또는 하이어셀프(초의식)과 함께 살펴보게 됩니다.

 

   그런데 이것은 바로 우리가 진화하고 성장해나갈때 타인과 진정으로 만나고 교류하는 방식입니다.

눈 앞의 상대의 가치관과 세계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나의 영혼이 그의 영혼과 교류하며, 서로의 성장을 위해 에너지교환을 행하고,

또 필요한 힌트를 주어가는 것입니다.

  

한편 인간은 타인을 사랑하게 위해서 기본적으로 자가 자신을 사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라소마를 통해 영혼의 마음에 접근해갈 때, 자신의 삶의 의미를 진심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 오라소마 교육에서 매일마다 자신의 4개의 바틀을 선택한 후 공부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영혼의 레벨에서 어떤 배움을 진행해 왔는지, 자신이 진정으로 바라고 있었던 것,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지를 스스로 발견해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자신을 깊이 이해하나가면 타인 또한 그렇게 그 자신의 성장을 위해 배워나가고 있는 존재임이 조금씩 이해되면서, 타인의 존재 또한 진심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

 

 

5. 아이들에 대한 올바른 관점과 육아의 원점을 공부하고,

또 내면의 아이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오라소마는 오라소마뉴아에온 차일드세트라는 독특한 관점을 통해,

아이들이 단계적으로 무엇을 체험하고 공부해나가는지를 조명합니다.

실제로 아이들 또한 자신의 세계에서 훌륭하게 사랑의 감수성, 이성과 감성,

지헤와 영성, 창조성과 행동력, 빛과 어둠을 공부해가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다만 아이들은 그 자체로 순수한 빛을 가져오는 투명한 통로이기에

아이들의 세계에 진심으로 접근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기존관념이나 개념, 마인드를 투명하게 클리어할 필요가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한편 성인일지라도 실제로는 각자 내면의 어린아이를 간직하고 있으며,

어렸을 때의 체험이 자신의 인생에서 큰 영향을 주고 있고,

각자는 영혼의 아이로서 배워나나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그에 따라 자신의 내면의 아이를 사랑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됩니다.

 

인간은 크게 보면 잠자고 있는 아이에서 영혼의 아이로, 영혼의 아이에서 빛의 아이로,

빛의 아이에서 신의 아이로, 신의 아이에서 신인으로 성장해 나갑니다.

오라소마 학생은 영성가이드인 아침의 태양 지기의 원조아래,

자신의 내면의 아이를 밫깔과 함께 스스로 조명하고 양육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6. 훌륭한 빛의 동료들에 대하여 빛깔을 통해 공부하고 접촉할 수 있게 됩니다.

 

   오라소마 칼라시스템은 마스터와 대천사들의가르침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오라소마는 그것을 빛깔의 메세지라는 독특한 관점으로, 각 빛깔의 마스터의 교훈과 정수를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 어떻게 마스터들의 지혜와 사랑을 삶에 가져와 활용할 수 있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또한 창조주의 순수한 파동을 수호하고 있는 대천사들의 역할과 그들의 파동에 대해서도

빛깔의 관점에서 공부하고, 어떻게 대천사들의 에너지와 조화를 이루며,

함께 공동워크를 할 수 있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7. 다양한 빛깔을 자신의 삶으로 가져옴에 따라, 풍요로움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무엇을 상상하더라도 기대 이상을 경험하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야달 | 작성시간 13.05.02 저도 얼결에.(ㅋㅋ) 참여했다가 기대이상의 경험을 했어요.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