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EO 문학마당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낙양거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똥차 가고 벤츠 온다'♥ 사랑도 깨져봐야 성장한다. 첫사랑이 깨지고 나서, 1년을 넘게 방황했습니다. 매일 밤 술을 먹지 않고는 잠들지 못할 만큼 힘들어했죠. 세상 이별 혼자 다 한 것처럼 유난을 떨던 그 시기에 제게 가장 힘이 되었던 말은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똥차 가고 벤츠 온다." 인간은 '깨지면서' 성숙해집니다. - 윤소정의《인문학 습관》중에서 - * 첫사랑! 깨져보지 않은 사람 누구 있나요? 깨진 첫사랑 때문에 오늘의 당신이 있고, 지금의 그 사람을 '벤츠'처럼 만나지 않았습니까? 그때는 아픔이었고 불면의 시간이었지만 지나고 보니 나를 키우고 살린 달콤한 추억이었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사랑합니다 편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