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짓는 것은 전염성이다

작성자*겨자씨*|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0

 

 

   미소짓는 것은 전염성이다




미소짓는 것은 전염성이 있다. 
당신은 감기처럼 미소에 걸린다. 
누군가 오늘 나에게 미소지었을 때 
나도 또한 미소짓기 시작했다. 

나는 모퉁이를 돈 곳에 건네주었고 
누군가 나의 싱긋 웃음을 보았다. 
그가 웃었을 때 나는 깨달았다. 
내가 그에게 미소를 전달했다. 

나는 그 미소에 대해 생각했고 
그후에 나는 미소의 가치를 깨달았다.
단 하나의 미소는, 내 미소 같이 
지구를 돌아 여행할 수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미소가 시작되는 걸 느끼면 
미소가 들키지 않게 두지 마라. 
순식간에 전염을 시작하자. 
그리고 세계를 감염시키자.

-천국으로 가는 시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