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장 좋은 친구는?

작성자봉서방|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2

가장 좋은 친구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좋은 친구는 누구일까요? 
고향 친구? 
동창 친구?
직장 친구가 좋은친구일까요? 

아님 
술친구가 가장 좋은 친구일까요? 
그러나 노년에 가장 좋은 친구는 

카톡 친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런 조건 없이 매일 카톡을 
보내주는 사람은 늘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일 년에 
한두 번 만나는 고향 친구보다 
한 달에 
한 두번 만나는 동창 친구보다 
필요할 때만 
소통하는 직장 친구보다  

노년에는 매일 카톡으로 
안부도 묻고, 
덕담도 나누고 
좋은 정보도 주고 받으며 
소통하고 있는 카톡 친구가 
가장 좋은 친구이자 
가장 소중한 보물입니다.

당신은 단체로 하는 채팅방 말고 
개별적으로 채팅하는 카톡 친구가 
몇명이나 있습니까?

당신은 나에게 있어서
참으로 고마운 분입니다.

인생은 스쳐가는 바람인 것을....
   
연일 건조한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과 행복을 빕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cgsbo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01:56 new 아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서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03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