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믿음은 방향이다.

작성자봉서방|작성시간26.06.05|조회수72 목록 댓글 6

믿음은 방향이다.        

글쓴이/봉민근

 

맡음은 방향이 중요하다.

성경의 수많은 선진들의 신앙에 대하여 안다고 믿음이 좋아지지 않는다.

좋은 설교를 들었다고 신앙이 자라지 않는다.

 

신앙은 주님을 온전히 인격적으로 만날 때에 비로소 성장하는 것이다.

예수님을 믿으며 섬긴다는 것은 그분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교회에 오랜 시간 머무는 것을 원하시는 것이 아니라 성전 되신 예수님 안에

거하기를 원하신다.

 

멋진 공연 같은 예배의 분위기에 빠져서 하나님을 만나 보지 못했다면 불행한 일이다.

공연 같은 예배는 사람을 감동시키지만 하나님을 만나는데 거친 돌이 될 수가 있다.

 

예배의 분위기에 속으면 안 된다.

예배는 분위기가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마음이다.

예배를 받으시는 주인공은 하나님이시다.

 

예배에 감동받았다고 믿음이 좋아지거나 삶이 변화되지 않는다.

절대적으로 하나님을 만나야 한다.

하나님을 만나지도 않고 누구를 예배했다는 말인가?

 

사람은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에서 변화를 가져오게 된다.

영과 진리로 드리는 예배가 아닌 악기와 조명으로 공연화된 예배에 속으면 안 된다.

 

하나님을 만나지도 못한 채 좋은 설교 들었다고 능력이 생기지 않는다.

주여 주여 한다고 병든 자가 일어나고 마귀가 물러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셔야 한다.

 

능력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다.

믿음은 하나님을 향한 방향이다.

하나님을 떠나면 하나님이 아닌 거짓것을 사랑하며 그것을 예배하게 만든다.☆자료/ⓒ창골산 봉서방

/출처ⓒ† http://cafe.daum.net/cgsbo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서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천하늘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서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la paz | 작성시간 26.06.12 아멘, 말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서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