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대박....
어제 출근할떄만 해도 서울시장 오세훈 어렵겠다 했는데
출근해서 뉴스를 보니 어 역전?? 뭐지??
와우 대박 오세훈시장 사상 최초 5선 당선....
서울시민들 대단해요...
일방적인 결과에서 살짝 벗어났구먼
그나마 다행이고...
안산시장도 국힘이 되었거든
그나마 다행 견제세력도 필요한거 아니겠어..ㅎㅎ
여튼 이젠 선거 끝났으니 조용해지려나??
오늘도 열심히 근무하고 휴일을 즐기자고^^ㅎㅎ
다음검색
와우 대박....
어제 출근할떄만 해도 서울시장 오세훈 어렵겠다 했는데
출근해서 뉴스를 보니 어 역전?? 뭐지??
와우 대박 오세훈시장 사상 최초 5선 당선....
서울시민들 대단해요...
일방적인 결과에서 살짝 벗어났구먼
그나마 다행이고...
안산시장도 국힘이 되었거든
그나마 다행 견제세력도 필요한거 아니겠어..ㅎㅎ
여튼 이젠 선거 끝났으니 조용해지려나??
오늘도 열심히 근무하고 휴일을 즐기자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