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 *푸른바위 출석부

6월 5일 금요일

작성자yong|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3

와우 대박....

어제 출근할떄만 해도 서울시장 오세훈 어렵겠다 했는데

출근해서 뉴스를 보니 어 역전?? 뭐지??

와우 대박 오세훈시장 사상 최초 5선 당선....

서울시민들 대단해요...

일방적인 결과에서 살짝 벗어났구먼

그나마 다행이고...

 

안산시장도 국힘이 되었거든

그나마 다행 견제세력도 필요한거 아니겠어..ㅎㅎ

여튼 이젠 선거 끝났으니 조용해지려나??

오늘도 열심히 근무하고 휴일을 즐기자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휴일에는 뭐할까나??ㅎㅎ
  • 작성자보름달 | 작성시간 26.06.05 그나마 서울시장 이라도 지켜 냈으니
    얼마나 다행이야..
  • 작성자오란씨 | 작성시간 26.06.05 정말로 낙선일줄 알았는데
    깜짝 놀랐다니깐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