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 *푸른바위 출석부

6월 8일 월요일

작성자yong|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3

직장생활 15년

사업시작한지 21년..이쪽일 한지 토탈 36년

정말 세월 빠르다 빨러...

출근하면서 어떻게 36년이 되었는데도

한결같이 이렇게 살아야 하는거지??

혼자 반문해보면서 그래도 좋아졌잖아??

나름 위로도 해보고 말야..ㅎㅎ

 

오늘은 8시부터 간부회의라 일찍 나섰더니

회사도착 7시15분 넘 빨리왔당께

그래도 여유있어 좋아 카페도 와서 흔적 남기고

난 부지런함은 몸에 베인듯 하단 말야(ㅋㅋ 자화자찬,,,)

여튼 용이는 오늘도 절라 바쁜 하루 시작이다

8시부터 회의하고 결재할것들 정리해서 싸인하고

 

10시까지 기흥에 리베라씨씨

오늘 연중행사로 스마트부회장단들 골프모임

총16팀이 64명이랑 집행위원들 합치면 총80여명

행사하면 저녁늦게나 끝날듯 에고 미쵸

그렇게 또 하루를 보낼예정

친구들도 금주 행복하게 잘 보내자고....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아 용이는 오늘도 날라다녀야 할듯 하고
    에고고 미쵸요용용용~~!!ㅋㅋㅋ
  • 작성자보름달 | 작성시간 26.06.08 이왕 가는거 날씨도 좋은데 즐건 란딩 되~~ ㅎ
  • 작성자오란씨 | 작성시간 26.06.08 암튼 부지런함과 성실함은
    정말 최고징~
    공 잘쳤겠지~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