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15년
사업시작한지 21년..이쪽일 한지 토탈 36년
정말 세월 빠르다 빨러...
출근하면서 어떻게 36년이 되었는데도
한결같이 이렇게 살아야 하는거지??
혼자 반문해보면서 그래도 좋아졌잖아??
나름 위로도 해보고 말야..ㅎㅎ
오늘은 8시부터 간부회의라 일찍 나섰더니
회사도착 7시15분 넘 빨리왔당께
그래도 여유있어 좋아 카페도 와서 흔적 남기고
난 부지런함은 몸에 베인듯 하단 말야(ㅋㅋ 자화자찬,,,)
여튼 용이는 오늘도 절라 바쁜 하루 시작이다
8시부터 회의하고 결재할것들 정리해서 싸인하고
10시까지 기흥에 리베라씨씨
오늘 연중행사로 스마트부회장단들 골프모임
총16팀이 64명이랑 집행위원들 합치면 총80여명
행사하면 저녁늦게나 끝날듯 에고 미쵸
그렇게 또 하루를 보낼예정
친구들도 금주 행복하게 잘 보내자고....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