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 *푸른바위 출석부

6월 10일 수요일

작성자yong|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3

몸도 마음도 바쁘고 힘든것은 얼마든 참겠는데

왜 그리 일들이 많이 생기는지

뭐가 불량이라 뭐가 잘못됐다 허구헌날 미쵸...

우리가 근본적인 잘못이라면 잘하겠는데

우리가 제품에대한 책임이 있기에 외적인 문제로..끙....

 

아무리 잘만들어놓음 뭐하냐고

은도금불량이래 돌아버리겠네

우리가 도금공장도 아니고

지들이 지정해서 하라고 한업체도 문제가 생기는데

우리가 어쩌라고 ㅎㅎ

 

이런저런 머리 돌아버리는건만 터지고

일이 갑자기 늘어나고 품질에 중요성을 강조하다보니

이젠 별것들이 다 문제시되고..ㅎㅎ

이번기회가 새롭게 변화해서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를

간곡히 바라는 바이다 그거징.....

제발 뭐라고좀 하지말고..ㅎㅎ

 

그렇게 머리가 너무너무 아파 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런가운데 또 급여날은 다가왔구먼 아휴......
  • 작성자보름달 | 작성시간 26.06.10 이런... 고충이 많네.
    만만한 하청 기업이라 생각해서 그런 듯
    상생 기업이라는 의식으로 대기업이 바뀌어야 하는데..ㅠ
  • 작성자오란씨 | 작성시간 26.06.10 에그~어째~
    많이 힘들겠지만
    스트레스 많이 받지 말어
    다 잘 될거야~
    그래야 되고~
    힘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