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일 목요일 작성자보름달|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날씨는 가을인지 여름인지헷갈릴 정도로 아침 저녁이 서늘해낮에도 바람이 많이 불고실내에서만 에어컨이 필요한거 같아 가을이라 생각하고 좋은계절 즐겁게 보내야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름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출석부를 만들어야 그나마숙제 한 거 같아 ~ ㅎ 작성자오란씨 | 작성시간 26.06.11 보릉이 출석부 좋아용이가 정말 바쁘고정신 없나보네 작성자두루미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출석도장 힘차게 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