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 *푸른바위 출석부

6.11일 목요일

작성자보름달|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3

요즘 날씨는  가을인지 여름인지

헷갈릴 정도로 아침 저녁이 서늘해

낮에도 바람이 많이 불고

실내에서만  에어컨이 필요한거 같아  

가을이라 생각하고  

좋은계절  즐겁게 보내야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름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출석부를 만들어야 그나마
    숙제 한 거 같아 ~ ㅎ
  • 작성자오란씨 | 작성시간 26.06.11 보릉이 출석부 좋아
    용이가 정말 바쁘고
    정신 없나보네
  • 작성자두루미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출석도장 힘차게 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