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주 시작이다~
본격적 여름 날씨로 들어가는거 같아
31도 ㅎ
이번주도 힘차게
무탈하게 행복하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름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한주 시작하는 날
좋은 일만 가득하자~~ -
작성자yong 작성시간 26.06.15 오늘은 전곡산단협의회 월례회
새벽부터 안산제일에 가서 운동하고 마치고나서
행사하고 이제사 출근했구먼
진짜 덥더라..그래도 오늘 11,200보 걸었넹..ㅋㅋㅋ
-
작성자오란씨 작성시간 26.06.15 바쁜 우리 친구들
일주일 내내 잘풀리기 바래~~~ -
작성자두루미 작성시간 26.06.15 이번주 내내 비소식 없이 30도 이상의 더운날씨라는데 건강관리 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