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 *푸른바위 출석부

6월 16일 화요일

작성자yong|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3

아침날씨가 조금은 흐릿하지만

잠시후엔 해가뜨고 그럼 머리벗겨질듯..

어제도 그렇고 당분간은 쩅하다네....

수분섭취 많이 해주고 넘 땡볕에 노출되지 말기를

 

그렇게 또 하루가 시작되나보다

난 오늘을 위하여 무엇을 준비했나??

자문자답하면서 하루일과 시작하네그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잘지내고 즐겁게 보내는 하루가 되길 비나이다........끙...ㅎㅎ
  • 작성자보름달 | 작성시간 26.06.16 ㅎ 맞아 즐겁게 잘 지내는거 그게 잘 사는 거지~~
  • 작성자오란씨 | 작성시간 26.06.16 그렇치~
    뭘 더 바라것어~
    즐겁게들 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