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오늘은 6월17일 수요일에
보름이 생일이구먼...
보름이 생일 축하해요...
지금처럼 늘 건강하고 즐겁게 살기를
비나이다 비나이다 기원할께...ㅎㅎ
날씨는 참 좋다
아침엔 시원 낮엔 뜨거움이 반복
그래도 좋다 좋아 다 좋아..ㅎ
그렇게 하루를 시작하자고 좋은마음으로
알겠지 친구들아??ㅎㅎ
다음검색
오잉 오늘은 6월17일 수요일에
보름이 생일이구먼...
보름이 생일 축하해요...
지금처럼 늘 건강하고 즐겁게 살기를
비나이다 비나이다 기원할께...ㅎㅎ
날씨는 참 좋다
아침엔 시원 낮엔 뜨거움이 반복
그래도 좋다 좋아 다 좋아..ㅎ
그렇게 하루를 시작하자고 좋은마음으로
알겠지 친구들아??ㅎㅎ